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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이륜차 '매직카서비스' 특약 출시

서비스 항목은 ▲긴급견인 ▲비상구난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로 총 5가지이며, 5월 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운행 용도와 무관하게 가입 가능
연간 총 6회 한도로 K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나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을 통해 이용 가능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은 5월 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이륜차보험 가입자도 긴급출동서비스인 ‘매직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KB손해보험 이륜차보험 가입자가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총 5가지 항목으로, ▲긴급견인 ▲비상구난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이다. 이 중 견인서비스는 10km, 비상급유 서비스는 1L 한도로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KB손해보험의 긴급출동서비스 브랜드인 KB매직카의 전국 600여 개 지점과 ㈜온어스의 인프라를 통해 24시간 제공되며, 심야시간 및 지방 지역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륜차 매직카서비스는 연간 총 6회 한도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개인소유 이륜 자동차의 경우 운행 용도에 관계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이 매직카서비스는 K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나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륜차보험 가입자는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어 고장이나 사고 등 긴급한 상황에 조치를 받을 수 없었지만, 이번 매직카서비스 특약 출시를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해소하게 됐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이륜차보험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