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더파워뉴스] 신한은행, 20대 위한 'Hey Young 플랫폼' 리뉴얼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헤이영 포스팅 구축

center
신한은행, 20대 위한 'Hey Young 플랫폼' 리뉴얼(사진=신한은행)/웹데일리 이고운 기자
[웹데일리 이고운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대를 위한 Hey Young(헤이영)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 출시한 Hey Young 플랫폼에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영 포스팅을 탑재하고 메인화면에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 구성으로 M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에 최적화했다.

또한 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한 중고 트렌드에 맞춰 20대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을 도입한 서비스로,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와 SOL Pay(쏠 페이) 이용 시 추가적으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이영 포스팅' 은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M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컨텐츠를 연재한다.

더불어 신한은행은 리뉴얼과 함께 'Hey Young 메리 머니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20대 고객 전용 상품인 'Hey Young 머니박스' 첫 가입 시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킬러 컨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고운 기자 lgw9277@gmail.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