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우리은행, 탱크옥션 제휴 '경매정보서비스' 제공

center
우리은행, 탱크옥션 제휴 '경매정보서비스' 제공(사진=우리은행)
[웹데일리 이고운 기자]
우리은행이 뱅킹 앱을 통한 경매정보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부동산 경·공매 정보 전문 기업인 탱크옥션과 제휴를 맺고 우리WON뱅킹 고객 대상으로 비대면 경매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경매정보서비스에서는 경·공매 물건 종합검색 기능을 통해 전국단위 물건을 한번에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임차인, 등기부등본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다.

이용대상은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인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한 모든 고객이다.

기존 가입 고객은 로그인▷전체메뉴▷혜택/이벤트▷경매정보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우리WON뱅킹 간편 회원가입 후 로그인▷간편회원 전용화면▷경매정보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우리WON뱅킹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우리은행 고객전용 탱크옥션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기존에 유료로 제공한 탱크옥션의 프리미엄 경매정보서비스(전국 경·공매 정보)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우리은행은 최근 우리WON뱅킹 간편 회원가입을 신설해 우리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본인인증 후 계좌개설 없이 회원가입 및 일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경·공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여 경쟁력 있는 경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WON뱅킹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 편의를 보다 강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고운 기자 tpnews@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