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주지훈, 아시아 모델 어워즈 연기자 부문 아시아 스타상 수상

center
[웹데일리 안재후 기자]
주지훈이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며 올 한 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아시아 스타임을 입증했다.

주지훈은 언택트로 개최된 제15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에서 배우 부문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모델, 패션, 뷰티 분야 및 유명 모델 스타, 한류스타를 포함, 각 분야에서 활약한 최고의 모델과 스타를 선정해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 모델 행사다.

주지훈은 영상을 통해 “제가 2017년에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상을 받았던 것 같다. 그 이후로 꽤 많은 시간이 지나서 이렇게 또 수상을 하니 감회가 남다르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 한 해 두 편의 드라마로 전 세계 팬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아주 기쁘고 감사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에서 좋은 모습,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함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사려 깊은 당부의 말도 더했다.

주지훈은 2020년 한 해 동안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윤희재 역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에서는 왕세자 이창 역을 맡아 열연, 연타석으로 흥행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tvN 드라마 ‘지리산’과 영화 ‘사일런스’를 촬영 중이며, 내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재후 기자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