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우리카드-CU, 콜라보 '댕댕냥이 핫팩' 2종 출시

center
우리카드-CU, 콜라보 '댕댕냥이 핫팩' 2종 출시(사진=우리카드)
[웹데일리 이고운 기자]
우리카드가 CU 편의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BGF리테일의 CU 편의점과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카드의 정석 댕댕냥이 핫팩' 2종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겨울철 주요 방한용품 중 하나인 핫팩의 디자인에 우리카드의 펫팸족 특화상품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을 입혀, 카드의 캐릭터를 활용해 귀엽고 친숙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콜라보 제품인 △댕댕이핫팩 △냥이핫팩은 이달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한달 간 우리카드(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3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 할인 금액 한도는 최대 5000원까지다.

특히 콜라보에 활용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상품은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돼 있는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단순 결제방식으로서의 카드를 넘어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업종과의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를 적극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꾸준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도 새벽배송 전문기업인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계란과 정육 한정 상품인 △계란의정석 △돈육의정석 등을 출시해 1만개 이상의 판매건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고운 기자 tpnews@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