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컬럼비아, 전속 모델 남주혁 2021 봄 시즌 화보 공개

감각적인 디자인의 기능성 등산화·방풍 재킷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 선보여

center
컬럼비아가 남주혁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사진=컬럼비아
[웹이코노미 함현선 기자]
컬럼비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ADE FOR OUTSIDE’를 콘셉트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서울 도심 인왕산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건강하고 역동적인 매력과 트렌디한 아웃도어 등산룩을 선보였다.

남주혁이 착용한 ‘패시트(FACET)’는 컬럼비아 2021 봄 시즌 메인 제품으로, 산의 암벽을 형상화한 미래 지향형 디자인에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이 더해진 등산화다. 기존 정통 등산화에서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이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등산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 외에도 방풍 재킷·아노락 재킷·맨투맨·데님 라이크 팬츠 등 컬럼비아 2021년 봄 의류 신상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화보 속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남주혁 화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함현선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