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뉴스]LG유플러스 ‘유샵’ 통한 가입신청 급증

  • 등록 2020.10.06 08:5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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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최근 온라인 구매 채널 혁신 등을 통해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한 가입신청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유샵(U+Shop)을 통해 모바일 요금제 가입을 신청한 고객이 1월 대비 9월 말 기준 40% 이상 상승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같은 성장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가속화된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 채널 고객경험 혁신 전략이 통한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가입고객만을 위한 혜택 ‘유샵 전용 제휴팩’ ▲비대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쇼핑 ‘유샵라이브’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유샵에서 단말기 구입 시 당일 가까운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 중고폰을 온라인으로 쉽게 접수하고 현금 보상받는 ‘원스탑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Offline to Online)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
심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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