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뉴스]대상 ‘미원’ 굿즈 4종 출시, 무신사 입점

  • 등록 2020.10.13 09:58:33
크게보기

[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대상은 13일, 양말 버킷햇 스웨트 셔츠 무릎담요 등 ‘미원’ 굿즈 4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굿즈 4종 출시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미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서다. 또 ‘일상의 감칠맛’이라는 핵심 메시지 아래 ‘미원’이 입 안의 즐거움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한다’는 것을 모토로 기획됐다. 이번에 한정 출시된 ‘미원’ 굿즈는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독점 판매되며 각 제품별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MZ세대에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미원’ 굿즈를 출시하고 최근 젊은층에 패션 플랫폼으로 유명한 무신사에 입점해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요 소비층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이들 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
심우성 기자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