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표준인증 획득

  • 등록 2024.12.07 00:4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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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고객중심 경영 인정받아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경환)는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HF공사는 국제표준화기구(ISO)으로부터 모든 심사항목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개선 ▲의견 접수채널(콜센터·홈페이지·지사)간 체계적인 연동 ▲경영진 주관 주기적인 고객의견 청취 등 고객 중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F공사 관계자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호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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