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영 NH농협은행장, 설 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 등록 2025.02.01 00:05:17
크게보기

고객행복센터 방문 통해 상담사 격려 및 고객 응대 최선 당부
설 연휴 기간 고객 불편 최소화에 만전 기할 것

 

NH농협은행 강태영 은행장은 지난 23일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행복센터에 방문해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강 행장은 비상근무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콜센터 운영 현황과 상담 시스템을 점검하였다. 특히, 설 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와 신속한 대응을 당부했다.

 

강태영 은행장은“고객행복센터는 고객신뢰와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며,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고객행복센터는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24시간 비상근무 체제를 운영한다. 금융사고 예방과 긴급 상황 대응을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함종익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