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은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맵탱 비빔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약 한 달 전국 각지에서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은 먹을수록 시원해지는 맵탱 비빔면의 특성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유쾌하게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기획됐다.
삼양식품은 "매년 비슷한 흐름으로 전개되는 여름 비빔면 시장에 이제껏 본 적 없던 신선한 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삼양만의 소셜 스턴트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많은 인파가 몰린 서울 주요 번화가에 이어 부산, 대구, 하남, 이천 등 전국 각지에는 5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