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판매 호조

  • 등록 2025.05.29 09:30:16
크게보기

 

이랜드 그룹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장은 MZ세대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로이드는 커플 고객 인터뷰 조사와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해 다수의 MZ세대 커플들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에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한다”는 의견을 확인하고, 이를 반영한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라인을 출시해왔다.

 

로이드는 지속가능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라인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로이드는 다이아몬드 세계 최대 연마 집산지의 협력업체를 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직접 수급해 고객에게 높은 품질과 윤리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