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위한 느린말·쉬운말 ARS 도입

  • 등록 2025.07.14 22:5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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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저축은행(대표 김장섭)은 고령층과 금융 취약계층의 금융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느린말·쉬운말 ARS(자동응답시스템)’를 전면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장섭 NH저축은행 대표는“모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NH저축은행의 중요한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포용적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접근성 개선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함종익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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