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인기요인과 운동화 판매순위 TOP 10은? 정품멀티샵 ‘오케아’ 칼럼

2018.04.21 13:00:00

[웹이코노미=김희연 기자] 안녕하세요? 정품 신발 멀티샵 ‘오케아’ 입니다.

 

 

4월 가벼운 스니커즈와 얇아진 옷차림이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패션 역시 계절을 느끼게 하는데요. 이태원, 홍대, 강남 등의 핫플레이스에서는 가벼운 반팔티에 에코백이나 크로스백을 걸친 패피들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신발 역시 블로퍼, 크록스, 슬리퍼 등 가벼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입니다. 나이키·아디다스 운동화 ‘정품 신발 멀티샵’으로 잘 알려진 오케아(OCEA)에서 집계한 스니커즈와 스트릿패션 트렌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맥스97의 꾸준한 인기>

 

2017년 에어맥스97이 리트로 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성능으로 최고의 스니커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손예진과 ‘효리네 민박’에서 윤아가 나이키 에어맥스97을 신고 나오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로 인해 커플운동화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당분간 이 관심과 인기는 지속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97 실버불릿 · 아시아 발매>

 

일명 지디(GD) 신발로 유명세를 떨치고있는 ‘베이퍼맥스’는 나이키 매니아 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모델입니다.이 핫 아이템이 나이키 색상 중 최고로 인기 있는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자 품귀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인기를 틈타 가품(짝퉁) 업체들이 10만원대에 가품들을 무분별하게 유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지나치게 가격이 싸거나,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해외구매대행 몰이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면 가품(짝퉁) 업체로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이키온라인스토어 또는 나이키 공식스토어(공홈)을 통해 가격과 제품 상세 사항을 확인해 보고 구매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월 스니커즈Top 10 (네이버 검색 순위 + 오케아 판매량 기준)>

 

1위 나이키 에어맥스 97 (언디핏 / 울트라17 / 트리플화이트 /파티클로즈)

 

2위 아키클래식운동화

 

3위 라카이스니커즈

 

4위 나이키 에어맥스 95 (올백, 그리디, 애니버서리)

 

5위 오니츠카타이거(코르세어빈티지 / 파브레 / 멕시코66/ 골드)

 

6위 나이키 베이퍼맥스(트리플블랙 / 트리플화이트 / 플라이니트목)

 

7위 나이키코르테즈 (흰검,레더, 분홍)

 

8위 꼼데가르송 컨버스

 

9위 나이키 에어맥스 98 (짐레드 / 파슬 / 크림)

 

10위 골든구스

 

* 역시 대세는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이지만, 가벼운 스니커즈들이 약진이 눈에 띕니다.

 

<4월 스트릿브랜드 Top 10 (네이버 검색 순위 기준)>

 

1위 타미힐피거

 

2위 라코스테

 

3위 디스이즈네버댓

 

4위 칼하트

 

5위 슈프림

 

6위 챔피온

 

7위 스투시

 

8위 베이프

 

9위 로맨틱크라운

 

10위 아임낫어휴먼비잉

 

해외 스트릿브랜드의 강세 속에 디스이즈네버댓, 로맨틱크라운 등의 국내 브랜드의 선전이 자랑스럽습니다.

 

따뜻한 4월 패션피플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정품 멀티샵 ‘오케아(OCEA)’는

 

2010년 창업 이후 철저히 정품 아이템만을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한정판 나이키, 아디다스,슈프림, 베이프 등을 일본현지와 유럽에서 공급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유튜브, 자사 홈페이지 스트릿 매거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스니커즈(운동화) 및 스트릿패션에 대한 궁금증은 ‘오케아(OCEA)’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일본 한정판 정보를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희연 기자 webeconomy@naver.com

 

윤지영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