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 실시

2021.11.12 19:28:12

주소,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한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상품권 증정


[웹이코노미 윤혜인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노란우산 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 11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달간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는 노란우산 가입자가 주소나 연락처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이벤트 기간 내 고객정보를 갱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2,000명을 추첨하여 12월 중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고객정보 변경 항목은 연락처(핸드폰, 자택/회사,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자택/회사)이다.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는 노란우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곽범국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고객정보가 변경된 일부 고객이 등록된 정보를 변경하지 않아 중요한 제도안내 등을 받지 못하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며, “고객정보 관리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노란우산 고객정보 변경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란우산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윤혜인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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