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희연 기자] 지난 5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린 제14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를 마지막으로 상반기 미용대회가 막을 내렸다.
이에 종로미용학원은 지난 4월28일에 열린 ‘스타킹 뷰티콘테스트’, 5월19일에 열린 2018 무한도전뷰티콘테스트, 5월20일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4월 28일에 열린 ‘스타킹뷰티콘테스트’에서는 종로SBS미용학원의 박세진 수강생이 환타지 부분으로 그랑프리의 영예를 안았고, 5월19일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2018’에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김지민 수강생이 캐릭터메이크업 부분으로 주니어 그랑프리를 최예원 수강생이 패션메이크업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상반기 마지막 대회였던 5월 20일에 진행된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는 종로메이크업학원의 김환희, 이서원 수강생이 아트메이크업 부분으로 대상 영예를 안았다.
상반기 대회가 끝이 나면서 항상 화두에 오르던 종로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끝으로 그랑프리 및 대상을 석권하며 다시 한 번 미용학원계의 최고 최다 수상 및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을 하는 데에 성공하였다. 그 외 최우수교육기관 및 각종 대회장상, 시도지사상 등 전원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상반기 미용대회를 마치며 종로메이크업학원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대회를 준비하며 많은 수강생들이 정말 밤낮없이 고생을 하였고 다행히 그 성과가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하다. 전국대회를 통하여 자신의 실력을 가다듬고 돌아보는 계기가 되며 자신감 또한 얻게 되어 모두에게 의미 있는 대회였다.
상반기 미용대회를 마무리 하며 SBS종로미용학원은 그 동안 참가했던, 수강생들의 작품을 다시 한 번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고, 조금 더 단단하고 탄탄한 실력을 뒷받침 하여 앞으로 있을 하반기 대회준비에 다시 한 번 힘쓰겠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혼자만의 힘으로 가능하지 못한 부분들을 강사들과 함께 준비하고 노력하며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교육 기관이 될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6월을 맞이하여 본원에서는 종로, 동대문, 은평구, 노원, 홍대, 중랑구, 강북구, 강서, 성북구, 서대문, 영등포 등 서울 전 지역 및 수도권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또한 SBS미용학원은 대회전문반 외에도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 3, 2, 1급 자격증, 웨딩메이크업, 챠밍메이크업,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헤어디자인 헤어국가자격증학과(미용사(일반)자격증, 헤어연구반, 살롱테크닉, 업스타일) △에스테틱 피부자격증학과 (발관리, 아로마테라피, 피부전문가, 살롱테크닉, 메디컬스킨케어) △네일아트 네일아트국가자격증학과(국가자격증, 살롱테크닉, 젤아트, 드릴, 포크아트) △스타일리스트학과(패션스타일리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자격증) △스폐셜학과(속눈썹 연장술, 왁싱, 두피 관리 자격증)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희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