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희연 기자] 오는 6월 1일 11번가, 2일 지마켓 온라인에서 벤시몽 키즈 브랜드가 단독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 여름인 6월을 맞이해 자녀들의 외출과 더불어 가족들의 나들이도 잦아지고 있다. 야외 활동이잦은 시즌인 만큼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유아 모자,아동 썬캡, 키즈 썬크림, 어린이 선글라스 등 챙겨야 할 외출 필수품이 있다.
아이들의 피부 보호나 자외선 차단을 위해 어린 아이들에게는 아동 썬글라스를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보통 3세 아이들의 시력은0.6, 4-5세는 1.0으로 점차 발달해서 자리를 잡아간다. 특히 영유아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 반사동작도 느리기 때문에 시력 보호에 시급한 연령이다.
프랑스 감성 유아동선글라스 브랜드 ‘벤시몽아이웨어’는 11번가, 지마켓 등 온라인에서 누적 판매순1위로 기록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벤시몽아이웨어 키즈 선글라스는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와 가벼운 소재로 아이들이 착용했을 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잃어버리지 않도록 탈 부착이 가능한 선글라스 스트랩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벤시몽 키즈 선글라스 스트랩은 네오프렌 100%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가족들끼리 여행지로 떠나는 수영장 등 물놀이 시, 뜨는 소재이기 때문에 분실 방지 위험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벤시몽아이웨어 키즈 선글라스 중, 인기 상품 3종은 ‘BON BON, VI VI, POP POP’으로 자세한 내용은 벤시몽아이웨어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희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