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은 신제품 출시기념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현재 농협목우촌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목우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SNS 친구초대 이벤트’는 목우촌의 주력제품인 햄소시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기획됐다. 7월 4일까지 농협목우촌 SNS 해당 게시물에 대해 공유하고 댓글을 달거나 팔로우 및 좋아요, 친구초대를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농협목우촌은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비엔나가 좋아요’, ‘하이롱 매콤 핫 소시지’ 등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목우촌의 신사업인 펫 간식류 출시 기념 SNS 체험단도 모집한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펫 간식 이용 후 블로그에 후기를 포스팅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목우촌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비엔나가 좋아요’는 1~2인 가구를 위해 출시한 소단량 제품으로 콜라겐케이싱의 톡 터지는 식감과 소시지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신제품 ‘하이롱 매콤 핫 소시지’는 일반 소시지보다 길이가 길고 매콤한 맛이 나는 소시지이다.
또한 목우촌 펫9단 간식류는 총 8종으로 관절건강, 눈건강, 장건강 등 반려견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만든 사료이다.
생후 2개월이상 전 연령 급여 가능하며 엄선된 원료를 선별하여 HACCP공장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한 만큼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