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유행한 웨트 헤어가 올 여름에도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느낌의 인기다.
웨트 헤어는 여름 방금 머리를 감고 나온 듯한 느낌을 표현해주며 여름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잦은 염색과 화학시술로 모발이 지쳐 있다면, 시술이 아닌 제품 사용만으로도 스타일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차홍룸 홍대점 김재경 디자이너는 “웨트 헤어는 긴머리 기장에서 레트로 무드의 히피 웨이브에서 주로 표현되었는데 여름에는 똑단발에 질감 처리를 많이 하여 텍스쳐를 만드는 추세다”라고 말한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런칭한 살롱 애프터 케어 브랜드 차홍은 트렌디한 웨트 헤어를 집에서 손쉽게 연출할 것을 제안하다.
차홍룸 홍대점 이우주 디자이너에 따르면 웨트 헤어 스타일링법은 간단하다. 머리를 감고 나서 모발이 마르기 전에 광택을 줄 수 있는 차홍 샤이니 포마드를 사용하거나 포마드에 물을 소량 섞어 발라주면 된다.
포마드가 없다면 집에 있는 오일을 머리가 마르기 전에 발라주면 된다. 바디 오일이여도 크게 상관없다는 것.
살롱 애프터 케어 브랜드 차홍은 7월 말까지 차홍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웨트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24,000원 상당의 샤이니 포마드를 증정한다. 차홍 샤이니 포마드는 강한 세팅력 및 광택감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수성 제품이기 때문에 이후 세정이 용이하다. 차홍 제품은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와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우유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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