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씀씀이가 바른기업’ 선정 에듀윌, ‘착한기업’ 문화 선도해

  • 등록 2018.07.06 16:2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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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한적십자사 서울 지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선정, 캠페인을 앞으로도 이어 나가겠다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의 나눔문화 확산 프로그램 중 한 가지로 위기가정을 돕는 참여형 정기후원이다. 이를 통해 에듀윌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들에게 착한 기업으로 다시 한 번 각인되었다.

 

이처럼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통해 에듀윌은 대한적십자사에 매달 일정 금액을 정기 후원하고 국가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에듀윌의 CSR활동은 2018년 하반기에도 지속될 예정이다."며, "실질적으로 지역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달 지속적으로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에듀윌 장학재단’, 다양한 이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학습 지원, 전직원이 기부에 참여하는 ‘나눔펀드’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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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준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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