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컴백 기념해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2022.07.03 21:34:26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 출연, 원더걸스부터 솔로 활동까지 추억 곱씹어
“신곡 ‘열이올라요(Heart Burn)’, 장르가 곧 선미인 ‘선미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과 독점 사진, 사인 메시지도 공개


[웹이코노미 윤혜인 기자] 가수 선미가 멜론의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신곡 킬링 포인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지난 29일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Heart Burn)’ 발매를 기념해 오직 멜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선미는 멜론 스테이션의 스포트라이트 전용 프로그램 ‘We Spotlight’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신곡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미는 “’열이올라요’를 처음 듣고 ‘내가 해도 되나’라는 고민이 많았다. 이번 노래는 ‘장르가 곧 선미’인 ‘선미팝’이다”라고 자신있게 소개했다. 퍼포먼스에 대해서도 “프라우드먼의 모니카가 안무를 짜주셨는데 ‘고무줄 퍼포먼스’ 포인트가 있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16년차, 솔로 활동 10년차에 접어든 선미는 ‘내 인생의 스포트라이트’ BEST3를 꼽으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선미는 원더걸스 데뷔, ‘Why So Lonely’ 음악방송 출근 당시, 2018년 워터밤 행사 등을 언급하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선미는 “이번 싱글은 더 오래 달리기 위해서 조금은 덜어낸 것들로 채워서 나온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기대와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We Spotlight’에 이어 인터뷰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선미가 직접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공개한다. 오피셜 포토와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선미의 사진, 사인 메시지까지 볼 수 있어 미야네(miya-ne, 선미 팬덤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면 선미 사인이 들어간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미션은 멜론에서 ‘선미와 팬 맺기’, ‘열이올라요(Heart Burn)’ 앨범 전곡 듣기와 감상평 남기기’이다.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Squar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와 신보를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윤혜인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 발행일자 : 2012년 6월 10일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75, 2층 202호 비493(서초동, 중앙빌딩) | (기사·광고문의) 02-3667-2429 | (대표 이메일)kimlily@daum.net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