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비트니토(BITNEATO)’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리뉴얼 이벤트는 △비트니토 웹사이트 오류를 찾아라 △사전 모집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전 모집 이벤트는 사전가입을 신청한 회원 전원에게 5만 WTC 쿠폰을 발급한다. WTC는 비트니토 거래소의 자체 토큰으로 1 WTC당 1 KRW의 가치를 가진다.
또한, 신청자 회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2백만원 상당의 WTC를 지급한다. 5만 WTC 쿠폰은 이메일로 발송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쿠폰 입력을 통해 5만 WTC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비트니토는 전 세계 회원에게 다수의 코인과 24시간 거래가 가능한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블록체인 거래소이다.
10여 개의 세계 언어를 제공할 계획이며, 각국 현지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비트니토는 200여명의 내부 개발 전문가를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특징이다.
비트니토에 따르면, 개발 경력 10년이 넘는 주요 실무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다중 평행 매칭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대규모 분산형 아키텍처 설계 및 DDCS 공격 방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비트니토는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플랫폼 거래방식에서 웹사이트 거래방식으로 전면 개편한다. 이를 통해 △차트 반응속도 △서버환경 △보안코드를 강화해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