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2019학년 정시모집을 2018년 12월 29일(토) 부터 2019년 1월 3일(목)까지 진행한다.
2019학년 세무회계학과 정시모집은 특성화고(실업계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진행되며 면접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등 졸업 후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사업체(창업·자영업자 포함)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입학전형이다.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은 정시전형 기간 중 면접평가만을 통해 신입학생을 선발하며, 전공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면학의지, 인성 등을 엄밀히 평가한다.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에서는 재무회계, 세무회계, 회계실무 등의 전공과정을 이수할 수 있으며, 고급회계, 관리회계, 조세법개론부터 마케팅, 재무관리까지 기업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론과 실무를 접목한 실천능력을 함양 할 수 있다.
세무회계학과는 급변하는 회계환경에 맞는 여성회계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실무위주의 산업밀착형 교육과정으로 편성하였으며, 기업 CEO, 공인회계사 등 우수한 교수진을 통해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회계전문가를 양성한다.
또한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모집이 이루어지는 만큼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주중 야간강좌, 사이버강의 등을 통해 유연한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지도교수 면담, 멘토링운영, 전공스터디그룹, 실무전문가특강 등 입학생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세한 입학조건은 동덕여자대학교 홈페이지나 학교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