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하이엔드 아기 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페넬로페가 오는 2019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히 기획한 ‘2019 아트 캘린더’를 선보이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넬로페 아트 캘린더는 지난 2013년 벽걸이형 캘린더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데스크 캘린더, 위클리 캘린더, 동화책 캘린더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매년 꾸준히 기획되어 매 해 조기 품절을 기록해 온 인기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인 2019 아트 캘린더는 프랑스 동화작가 부부인 안느 구트망과 게오르그 할렌스레벤의 유화가 사용됐으며 데스크 캘린더 형태로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 페넬로페 삽화와 날짜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도록 탁상용 달력의 기능성을 겸비한 특별한 아트 캘린더를 제작한 것.
2019년도 페넬로페 아트 캘린더는 위메프,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 스토어팜 등 온라인 오픈 마켓과 페넬로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페넬로페 물티슈와 기저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트 캘린더와 크리스마스에디션 물티슈를 증정할 예정이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작년에 선보였던 페넬로페 캘린더가 조기 품절되어 많은 고객들이 아쉬워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올해는 최대한 많은 수량을 준비했다.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도 폭넓게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성분의 안전성은 물론, 더욱 안전한 제품 생산을 위해 물티슈의 원단만 따로 국가공인기관 테스트를 완료했다. 안티몬 프리 인증을 받아 유해발암물질인 안티몬으로부터 안전하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유아전용 원단을 엄선해서 사용한다.
한편, 페넬로페는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다. 더퍼스트터치는 2009년 창립 이후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보습제만으로 만든 페넬로페 물티슈 및 우수한 흡수력으로 안전하고 품격 높은 페넬로페 기저귀를 선보이고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