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론칭

  • 등록 2022.11.21 18:15:14
크게보기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개발해 주거서비스의 질 향상 기대
“경험이 가치가 되는 모든 순간”이라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


[웹이코노미 이주현 기자]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

 

‘캐슬링(CASTLing)’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ing’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과 ‘인공지능 재활용 회수로봇 네프론을 활용한 수퍼큐브 캠페인’, ‘조경 유지관리 및 방역 서비스’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며,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