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 기업 인증 달성

  • 등록 2024.09.26 23:5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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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QI 9년 연속 달성에 이어 KS-CQI 최초 인증 달성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의 콜센터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수) KS-CQI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행사에는 농협생명 임순혁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선도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이 외에도 고객소통을 통한 업무개선을 위해 고객패널, 고객기상청 등 다양한 고객교류 채널을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함종익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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