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출시-오뚜기 ] "순후추의 알싸한 향 활용" 순후추닭강정

  • 등록 2025.03.10 15:25:20
크게보기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 승부수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 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장점으로 꼽히는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부분도 주목된다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람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