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에서 넷플릭스를, 네넷!'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 등록 2025.03.15 00:2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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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지난 13일 네이버와 넷플릭스 제휴를 알리는 ‘네넷’ 캠페인으로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공신력을 갖춘 광고상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국내 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지난해 11월부터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캠페인은 강력한 멤버십 혜택과 화제성 높은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연결해 완성도 높은 광고라는 평을 얻었다고 네이버 측은 설명했다.

 

네이버는 이번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확장하며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편, 네이버는 경쟁력 있는 파트너사와의 얼라이언스를 바탕으로 멤버십 생태계를 구축했으며, 실제로 넷플릭스 제휴 이후 일평균 신규 멤버십 가입자 수는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다. 

함종익 기자 ys@newsbe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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