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은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가 1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4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전했다.
지난 1월 출시된 이 드링크는 '탄산' 에너지드링크라는 차별화된 포인트와 함께, 풍부한 영양 성분과 다양한 고객 선호를 반영한 게 인기 비결로 꼽힌다.
카페인 버전과 ‘제로카페인’ 버전 두 종류로 구성했다. 대체당을 사용한 18kcal 수준의 ‘제로슈거 저칼로리’ 제품으로, 당분이나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활기찬 하루를 위한 타우린 2,000mg을 비롯해, 베타인(500mg)과 비타민C(500mg) 등을 담았다.
한미사이언스는 제품의 높은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는 “현재 7,000여 개 약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데, 앞으로 10,000개까지 약국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