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윤혜인 기자] 네이버와 소상공인연합회가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광주광역시청에서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를 열고 지역 소상공인 발굴과 홍보를 이어간다.
네이버는 클립 서비스를 통해 엑스포와 광주 명소, 먹거리를 소개하고 있다.
네이버와 소상공인연합회는 지역 소상공인 가게의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해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행사장에서는 무등산호랭이, 동천한우, 보드란족발, 신쭈꾸미, 엄마네돼지찌개 등 5곳의 밀키트 제품이 선보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