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함종익 기자] 우리카드는 AI 기술을 활용한 자체 제작 콘텐츠가 연이어 성과를 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카드의정석2-궁금했던 우리, 깜짝 놀란 우리’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5’ Best AI Pioneer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우리카드 측은 "이 캠페인은 브랜드의 전통적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유연한 감성을 전달했으며, 일상 공간에서의 반전 메시지로 새로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출시된 ‘the OPUS silver’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