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함종익 기자] KB국민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ㆍ미국 미시간대학 공동개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지수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체크카드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신용카드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상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체크카드는 올해도 3대 고객만족 조사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