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보람 기자] 롯데건설은 자사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국회가 후원한다.
롯데건설은 이와 관련해 "‘오케롯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정기적인 콘텐츠로 이어왔다"고 했다.
또 "대표 시리즈 ‘재형이의 신축생활’은 젊은 세대의 호응을 얻었고, ‘휴먼다큐 복덕방’은 정보성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