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금융서비스, 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 보험대리점 부문 업계 첫 1위 선정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서 최승영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 2025.11.17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서 최승영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 2025.11.17

[웹이코노미 함종익 기자]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올해 새롭게 평가대상으로 선정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보험대리점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생명금융서비는 이번 선정에 대해 "금융소비자 보호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이 긍정적으로 평가된 데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올 8월부터 10월까지 20~60세 보험 및 금융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변준균 금융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체계 구축과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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