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함종익 기자] KB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를 전면 개편했다.
기존 ‘KB골든라이프X’에서 ‘KB골든라이프’로 리브랜딩하며, 금융과 비금융 콘텐츠를 통합 제공하는 시니어 플랫폼으로 강화했다.
홈페이지 내 화상상담과 ‘KB골든라이프센터’ 예약 기능을 연계해 온·오프라인 케어 서비스도 확대했다.
KB라이프생명의 ‘KB요양돌봄컨설팅’ 등 계열사별 시니어 특화 콘텐츠를 통합해 금융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금융칼럼과 빅데이터 기반 ‘골든라이프 뉴스레터’도 정기 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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