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보람 기자]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26억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닐슨코리아 자료를 인용,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출시된 ‘필라이트 클리어’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것이 성장의 배경으로 꼽았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부터 ‘필라이트 클리어’ 주요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20% 인하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350mL, 490mL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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