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그런지 Y2K' 캠페인 공개

 이랜드 미쏘, '그런지 Y2K' 캠페인 화보. (출처: 이랜드월드) / 2025. 11. 25
이랜드 미쏘, '그런지 Y2K' 캠페인 화보. (출처: 이랜드월드) / 2025. 11. 25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그런지 Y2K'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전했다.

미쏘는 ‘오래된 폴더 속에서 다시 꺼낸 2000년대 감성’이라는 컨셉으로 약 20년 전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풀오버 니트△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 그런지와 Y2K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스냅단추 슬림 후드 풀오버'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