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그런지 Y2K'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전했다.
미쏘는 ‘오래된 폴더 속에서 다시 꺼낸 2000년대 감성’이라는 컨셉으로 약 20년 전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풀오버 니트△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 그런지와 Y2K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스냅단추 슬림 후드 풀오버'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