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보람 기자] 현대건설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 런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북을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북은 디에이치의 철학, 미학, 하이엔드와 미래 지향점을 ‘THE’와 ‘H’ 파트로 나누어 정리했다.
정희원 박사, 정구호 디자이너, 2포잠박, 신타 탄트라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디에이치의 세계관과 정체성을 다뤘다.
디에이치 브랜드북은 <압구정 현대 헤리티지북>과 함께 시중 서점에서 판매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북 발간은 디에이치의 위상에 걸맞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