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미쉐린 식당’과 손잡고 구내식당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2025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진중 우육면관’의 메뉴들을 전국 구내식당에 소개할 예정이다. 진중 우육면관은 정통 우육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면 요리 전문 브랜드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의 빕 구르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주목받았다고 CJ프레시웨이는 소개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은 구내식당이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를 접목해 급식의 질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덧붙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건강제품 할인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건강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에 맞춰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마련된다.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 제품 16종으로 할인 품목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CJ웰케어는 덧붙였다.
오뚜기는 저감화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화형 타입으로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이다. 오뚜기는 "‘참깨 드레싱’은 볶음 참깨의 고소함과 간장의 감칠맛을 구현했고 ‘아몬드캐슈넛 드레싱’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깊은 부드러움을 담았다"며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엔초비의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아시아와인트로피 로드쇼'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제와인기구가 주관하는 세계 3대 와인품평회인 '아시아와인트로피'의 수상 와인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와인 시음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그랑골드를 수상한 '갤럭시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750ml, 6만 5,500원), '토카이 아수 5 푸토뇨스'(500ml, 7만 2,000원), '샤토 벨 아시즈 쿠로 생테밀리옹 그랑크뤼'(750ml, 6만 5,000원), '자로 말바시아'(750ml, 7만 5,000원) 등이다.
농심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내킹(Snacking)’과 ‘식사의 스낵화(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한국인에게 익숙한 누룽지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했다. 또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5일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센트로 대전DT점은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3층, 20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이며,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이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의 4가지 매장 형태(센트로·코어·에스프레소바·특수매장)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센트로는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직영 매장이다.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세련된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하얀색 고벽돌을 활용한 외관은 골드 색상의 파스쿠찌 로고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파스쿠찌는 28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에 ‘인천공항 T1 에어사이드점’도 오픈한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오미자 티·꿀밤 라떼 등 한국식 음료를 판매하며, 자개로 매화와 난초를 표현한 한정 굿즈 ‘자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Journal of Ginseng Research(인삼 연구 저널)’ 온라인판에 지난달 게재했다. 피부 가속 노화는 염증과 호르몬 변화 등의 내인성 요인, 자외선·미세먼지와 같은 외인성 요인의 복합 작용에 의해 촉진된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에 따르면 이번 연구에서 내인성 노화 요인으로 염증성 사이토카인 Interleukin-17A(IL-17A)를, 외인성 노화 요인으로 자외선(UVB)을 활용한 노화 분석 시스템을 구축했다. 연구팀은 IL-17과 UVB의 동시 자극이 염증성 노화 현상을 증폭시키고, 피부 표피의 노화를 가속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관련 시스템을 활용해 강력한 항염 효능을 지닌 인삼의 희귀 사포닌 진세노믹스™가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노화로 인해 손상된 표피의 기능을 정상화시키는 효능도 밝혀냈다. R&I센터장 서병휘 CTO는 “진세노믹스™가 피부 노화 속도를 조절하는 유효 소재로서의 가능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했다는 점에서 중요한 성과”라고
이랜드리테일의 유통형SPA NC베이직이 기능성 소재 ‘아스킨(Askin)’과 ‘소로나(Sorona)’를 적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 기능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패션 아이템이다. '아스킨 반팔 티셔츠'는 아이보리, 민트, 차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루즈핏 디자인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 특징이다. 효성의 기능성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은 면 터치의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기능성 소재로 UV 차단, 냉감 효과와 더불어 흡한속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성용 '소로나 반팔 티셔츠'는 두 가지 기장으로 출시됐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제품은 다크 그레이, 핑크, 아이보리 세가지 컬러로, 허리라인까지 오는 베이직 핏 제품은 아이보리와 라이트 블루 두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소로나 반팔 티셔츠’는 다크 그레이, 베이지, 민트 그린 컬러로, 남성용 '소로나 카라 티셔츠'는 차콜, 카키 컬러로 선보였다. 소로나는 듀폰(DuPont)이 개발한 높은 신축성과 복원력을 가진 기능성 소재다.
NS홈쇼핑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안심 여행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후 5시 10분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함께 준비한 ‘장가계 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4박6일 일정 혹은 5박7일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티웨이 왕복 항공이용, 전일정 VIP리무진 버스 탑승, 5성급 월드체인호텔숙박을 기본으로 선택관광과 쇼핑 추가 없이 여행만을 즐길 수 있다. 출발일에 따라 49만90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가 상품이며, 추석 황금연휴(10월)에도 선택해 볼 수 있다. 27일 오후 5시10분에는 ‘중앙아시아3국 10일’여행 패키지가 방송된다. 호텔과 온천리조트 숙박, 전일정 식사 포함돼 추가 경비 없는(선택관광 단체쇼핑 가이드경비 추가 없음) 상품으로 아시아나 항공 왕복 탑승을 이용한다. 같은 날 오후 6시 15분에는 ‘싱가포르 3박5일’이 방송된다. 선택 일정에 따라 제주항공 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할 수 있고, 싱가포르 센토사섬의 5성급 호텔 숙박과 꼭 맛봐야 할 3대 식당의 특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성인 109만9000원, 아동89만9000원으로 동일하다.
이마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 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대인기 캐릭터 완구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상품을 보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미드나잇 가방걸이’를 9,900원에, ‘미드나잇 인형’을 29,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가방걸이와 인형 동시 구매 시 20% 할인한다. 이마트는 "올해 마이멜로디는 탄생 50주년, 쿠로미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소장품으로 수집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어린이날 완구 행사 상품을 6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