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FUJI)’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수입한 2종 ‘후지 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FUJI SANROKU Signature Blend), ‘후지 싱글몰트 위스키’(FUJI SINGLE MALT)에 더해 모두 6종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FUJI BLENDED)’와 ‘후지 싱글블렌디드(FUJI SINGLE BLENDED)’, ‘후지 싱글그레인(FUJI SINGLE GRAIN)’, ‘후지 싱글몰트 17년(FUJI SINGLE MALT 17YO)’으로 구성된 모두 4종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Woolworths)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bibigo Korean Style Fried Chicken with Sweet & Spicy Sauce∙Soy Honey Sauce)’ 2종이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CJ제일제당은 "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그룹은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계열사 사업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근로자 안전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의 생산 현장에는 착용감과 냉방 지속력을 높인 ‘경량형 냉풍조끼’를 지급했다. 조끼에 소형 선풍기가 달려 있는 보냉장구로 얼음팩 등을 사용하는 일반 냉조끼에 비해 가볍고, 축축함이 없어 만족도가 높다. SPC삼립•샤니•SPL은 오븐 등 고온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에어컨이 설치된 ‘쿨링 룸’을 총 21개 운영한다. 또 계열사 별로 현장 환경에 맞춰 쿨토시•넥쿨러•허리형 선풍기 등 예방을 위한 개인 장비를 지급하고 있다. 현장 관리자들은 이온 음료가 담긴 배낭을 메고 현장을 돌며 직원들의 수분 보충을 돕고 건강도 체크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폭염 대응 방안들을 지속 보완하고 체계적인 안전 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이 14~31일 여름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복이 왔썸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복이 왔썸머' 이벤트는 여름철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황금 닭’ 경품 추첨을 비롯해 매일 참여 가능한 100% 적립금 지급, 모바일 3천원 적립금, 5%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25g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 닭’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 적립금 이벤트에선 응모하면 당일 내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원이 즉시 지급된다. 모바일에서 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3천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년 하반기 전략 제품으로 레트로 러닝화 ‘204L’을 공개하고,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아티스트 로살리아(Rosalía)와 함께한 첫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로살리아는 전통 플라멩코를 현대 음악과 감각적으로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인 대표 아티스트다. 뉴발란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를 잇는 브랜드 비전을 강화하고, 로살리아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닝화 라인업의 핵심모델인 204L은 슬림하고 날렵한 로우컷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올오버 스웨이드 소재, 2000년대 스타일의 디테일을 결합해 복고적 무드와 현대적 감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보스턴에서 뉴욕으로 향하는 로살리아의 여정을 배경으로 구성되며, 영화처럼 다섯 편의 시리즈로 공개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로살리아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문화적 연결, 그리고 레트로 러닝 무드의 진화를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여름 보양식 36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원기 회복 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복날 식재료부터 보양 간편식, 여름 맛집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을 샛별배송으로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닭의 모든 것’ 카테고리에선 컬리온리(Kurly Only) 백숙용 반마리와 자연실록 무항생제 삼계용 두 마리 통닭, 컬리스(Kurly’s) 동물복지 닭 볶음탕용 등 삼계탕과 복날 식재료, 간편식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름 맛집 간편식도 손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삼계탕과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경복궁 BLACK 사골 도가니탕, 어보그로서리 기장 연화리 가마솥 전복죽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강화 손질 갯벌장어 특대2종과 남해안 낙지 2종, 남해안 자연산 전복, 국산 데친 돌문어 2종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1사 1병영’ 결연 부대인 제17보병사단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2억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문품은 더블비얀코, 짜빙수 등 아이스크림류와 칸쵸, 초단백질바,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등 건과 제품으로 구성됐다. 위문품 전달식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과 제17보병사단 부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웰푸드와 제17보병사단은 지난 2018년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해 올해로 8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1사 1병영 협약은 군의 사기 진작 및 민·군 유대 강화를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1대1로 교류하는 사업으로, 롯데웰푸드는 협약 이후 매년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지원해오고 있다.
농심이 서울 ‘한강버스’ 여의도 · 잠실 선착장에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했다고 14일 전했다. 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으로, 오는 9월 정식 운항에 앞서 시범운영 중이다. 방문객은 한강버스 선착장 CU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입한 뒤, 2층 너구리의 라면가게의 즉석 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 내부는 지난 3월 출간된 동화책 ‘너구리 라면가게’에 묘사된 공간을 테마로,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과 대형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 농심 K라면 상징 연출물로 꾸며져 있다. 농심은 특히 외국인 관광객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한강에서 K라면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으로 농심 브랜드의 글로벌 매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강버스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K라면의 대표인 농심을 알리는 접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이 그룹 샤이니의 리더 ‘온유’의 정규 2집 발매에 맞춰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7월 15일부터 27일까지 13일간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 마련된다. 또 팝업스토어는 2집 ‘PERCENT(퍼센트)’의 타이틀곡인 ‘ANIMALS(애니멀)’의 뮤직비디오 세트장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온유가 2집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활동 시작을 알린다는 데 이번 팝업스토어의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은 지난 1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여기어때투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용 여행 상품 개발 및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여기어때투어는 최근 온라인투어에서 사명을 변경한 여기어때 자회사로, 항공·패키지 상품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협약식에는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 김진성 여기어때투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용 여행 상품 기획과 공동 프로모션, 제휴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의 실내정원 사운즈포레스트에서 하와이의 마우이섬을 콘셉트로 이색적인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고 13일 전헀다.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진행 중인 ‘후이 후이 마우이(Hu‘i Hu‘i Maui)’ 여름 테마 행사의 핵심 콘텐츠다. 고객은 최대 7.5m 높이의 야자수 10여 그루가 둘러싸고 있는 공간에서 하와이풍 상점들을 즐길 수 있다. 하와이 음식 전문 브랜드 '하와이킴', 하와이 비건 뷰티 브랜드 '아이노헤아', 하와이 콘셉트 캐주얼 의류 브랜드 '빅웨이브 컬렉티브' 등이 소개된다. 이밖에 꽃목걸이를 둘러매고 춤을 추는 곰인형을 비롯해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13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4시·6시에는 하와이 전통 공연단의 훌라 공연도 펼쳐진다.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갤럭시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사전예약 판매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 특은 "갤럭시 신규 시리즈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마트만의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갤럭시Z 폴드7’와 ‘갤럭시Z 플립7’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등 삼성, LG 대형가전 전액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만원을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이 ‘햇반 저단백밥’을 통해 17년째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고 있다. 1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 저단백밥은 페닐케톤뇨증(이하 PKU병) 등 선천성 대사 이상 질환을 앓는 이들을 위해 단백질 함유량을 일반 햇반(쌀밥)의 10분의 1 수준으로 낮춘 제품이다. 2009년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직원의 건의로 선보이게 됐다. 햇반 저단백밥은 쌀 도정 후 단백질 분해에만 24시간이 소요되는 별도의 특수한 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생산 시간이 일반 햇반보다 10배 이상 걸린다. 생산효율이 떨어지고 수익성은 낮지만 그동안 CJ제일제당이 사회적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만든 햇반 저단백밥은 약 270만개에 달한다. 또 CJ제일제당은 2010년부터 매년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주최하는 PKU 환아와 가족캠프에 참여해 참가자들의 식사로 햇반 저단백밥을 제공하고 별도 기부도 진행해 오고 있다.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가 지난 10일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오뚜기 중앙연구소에서 ‘제3회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11일 오뚜기에 따르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식품안전과학 심포지엄’은 (사)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가 주최하고,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가 주관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디지털 기술을 통한 식품안전관리의 혁신과 발전(Advancing Food Safety through Digital Technology)’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식품안전 분야 학계, 연구기관, 공공기관 및 산업체 관계자 등 23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과 열기를 보여줬다. 행사는 (사)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 오세욱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 축사와 기념촬영 ▲세션1. 식품안전을 위한 디지털 위해정보관리체계 구축 방안 ▲세션2. 빅데이터 활용 식품안전 디지털화 기술개발 현황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2026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2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 웨딩 규모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웨딩 혜택을 제공하고자 예비 신랑, 신부가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웨딩 메뉴는 5가지 종류로 6~8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7만9,900원(세금포함)부터 제공된다. 웨딩 날짜와 시간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50~80인 규모의 웨딩은 뷔페 예식까지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