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제쌀핫도그 전문점 부문)’ 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감사해서, 감자드림!> 이라는 제목의 이번 행사는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동안, 매장 별 일일 선착순 50명(4일동안 매장 1곳 당 총 200명)에게 감자튀김 토핑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기본핫도그인 청춘핫도그를 포함, 라면땅, 꿀고구마 핫도그와 같이 기존에 토핑이 붙어있는 핫도그를 제외한 핫도그에 감자튀김 토핑을 무료로 붙여주는 내용의 이번 행사는 청춘핫도그 매장 중 총 9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진행 매장은 청춘핫도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춘핫도그가 3년연속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하는 행사다. 해당 시상식은 소비자의 직접투표(온라인/모바일, 1:1전화설문)를 통해 선정된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시상하는 어워드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청춘핫도그는 2017년 런칭한 토종 한국 수제쌀핫도그 브랜드로, 국내 가맹사업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8개국에 진출해 해외사업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함현선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