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국내 밀키트 솔루션 기업 ‘마이셰프’가 23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100원 감바스’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감바스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가 이루어지는 하루 동안 총 500명이 특가 행운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100원 감바스’ 이벤트는 ‘마이셰프’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신규 가입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는 최초 HACCP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마이셰프 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지난해 기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 중 하나가 감바스알아히요다. 이번 100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감바스알아히요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셰프는 27일까지 신메뉴 ‘마라탕’ 출시 기념 이벤트 50%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함현선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