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5일, 자사의 ‘윤조에센스’의 누적 매출액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1997년 제품 출시 이후 2014년 누적 매출액 1조 원,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3조 원을 돌파한 것으로, 이는 10초에 1병씩 판매된 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을 10회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 SHOP·현대Hmall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