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심우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서 신제품 음료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달콤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이번 음료는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을 테마로 출시됐다.
최근 커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플랫크림과 커피와의 만남이 돋보이는 ‘아인슈페너’와 코코넛과 콜드브루를 활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코코넛커피 그라니따’ 등 2종이다.
이 밖에도 파스쿠찌는 한정판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 ‘파인비타 그라니따’ 등 7종의 음료를 재 출시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달콤한 초콜릿 맛의 핼러윈 음료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음료 메뉴를 일부 개편했다”며 “다양한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따뜻한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우성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