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바쁜 현대인들은 고지방, 고열량 식습관과 잦은 회식, 운동부족 등으로 인해 갑작스런 체중 증가와 노폐물 축적으로 인해 생긴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쉽다.
특히 지방이 쌓이기 쉬운 복부, 허벅지는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사이즈는 줄어들지만 오히려 셀룰라이트가 부각돼 보일 수 있다.
또한 장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서서 일하는 직업의 경우 하체부종이 생기기 쉽고, 방치할 경우 셀룰라이트를 형성하여 하체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다.
이러한 이유로 운동이나 식습관 외에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슬리밍 젤 같은 바르는 슬리밍 제품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이에 약손명가 부종크림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랑스에서 수입한 슬리밍 특화 원료를 사용해 고민인 허벅지, 복부, 팔뚝 등 특정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약손명가 관계자는 “약손명가 부종크림은 지방 생성 억제와 분해에 특화된 슬리밍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해 관리하고자 하는 특정 부위에 더욱 효과적이고, 러빙하기 전 크림 제형에서 마사지 후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변하면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온열 효과로 피부를 이완시키고 지방으로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부스터 역할을 하며,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다시마 추출물 등 자연 성분 함유로 탄력, 진정,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준다”며 “셀룰라이트 관리, 부종완화의 효과와 함께 토탈 슬리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