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질 좋은 소재, 가죽과 패브릭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9월 28일 신세계백화점 오픈에 이어, 10월 6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한다. 자코모는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오픈에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에까지 오픈을 확장하고 있다.
자코모(JAKOMO) 신세계백화점 부산센텀시티점과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오픈을 맞아, 10월 31일까지 소파 구매 시, 현금 10만원을 할인해주고 있다. 그리고 선착순으로 ‘꽝없는 푸짐한 선물 뽑기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자코모의 인기 1인체어인 “클라우드리클라이너”, 진공 물걸레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스토어에서는 10월 6일 오픈을 맞아 10월 21일까지, 금액대별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며, 모든 소파 구매 고객에게 가죽쿠션을 제공한다고 하니, 소파구매를 생각하고 있던 고객들은 서둘러야 하겠다.
자코모(JAKOMO)는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송진이 주성분인 이탈리아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또한,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화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내구성도 무척 뛰어난데, 10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하여, 고객이 소파를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죽소파가 유명한 “자코모”의 전속모델 이서진씨가 앉아 있는 “안톤소파”는 비텔로슈렁큰통가죽을 사용하여, 도톰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양가죽처럼 부드러워 비텔로슈렁큰통가죽이라 불린다. 45단계로 조절되는 기능성 무빙 헤드레스트와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틸다리,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파이핑 마감처리, 포인트 스티치가 멋스럽다. 슬림한 팔걸이는 착석공간을 넓혀주며, 35Kg/m³ 고탄성폼과 페더화이버는 소파의 꺼짐 걱정을 없애준다. 화이트그레이, 미스티블루, 블루네이비, 다크오렌지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