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조성복 기자] 경제 불황과 인건비 상승 등 자영업자를 괴롭게 하는 이슈가 유독 많은 해였다. 이에 자영업자들이 매장 운영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와중에도, 국민 유망 창업 아이템인 PC방 창업은 예비 창업자 사이에서 불황에도 끄떡없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즌아이 PC방은 PC방 창업의 선구자로 불린다. 지난 13년간 국내 대표 PC방 브랜드 타이틀을 지켜온 곳이다. 최근 누적 700호점 오픈까지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대적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아이 PC방의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안에 가맹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본사 마진을 고려하지 않고 거품을 뺀 특별 창업 비용 혜택이 주어진다.
첫 번째 창업 혜택은 ‘100대 기준 매장 2억 원 창업’이다. 이는 PC방 업계 평균 창업 비용이 100대 기준 2억 5천~6천만 원대를 웃도는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혜택이다.
기존에 진행하던 창업 자금 대출 지원 제도는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시즌아이 PC방 창업 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2억 원까지 대출 지원이 가능하다. 창업 자금에 여유가 없는 예비 점주에게는 좋은 기회다.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PC방 창업 준비 시 본사 직영 A/S, 사전 오픈 지원, 가맹관리 시스템, 노하드 시스템, 입지선정 컨설팅 등 여러 부분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PC방을 선택해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며,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시즌아이 PC방을 국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이번 12월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은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의 선두주자로서,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매장 관리의 어려움을 발 빠르게 파악해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슈퍼바이저의 밀착 관리도 지원한다. 상권 분석 또한 전문가 그룹이 상주하고 있으며, 스타마케팅, 게임 대회 등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도 꾸준히 돕는다.
시즌아이 PC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