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의 '테카솔 노세범 팩트'가 카카오메이커스에 처음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동국제약 마데카솔의 핵심 성분인 병풀테카와 미세먼지 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건강에 좋은 제품이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테카솔 노세범 팩트 2개와 증정제품이 포함된 특별 구성 상품을 약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피부의 유분감을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를 한 톤 더 화사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T존 부위에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메이크업 픽서 역할을 해준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며 피부 유분감 조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국민 메신저인 카카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얼굴 뿐 아니라 앞머리, 정수리 등에 노세범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1+1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김필주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