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 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최상위 등급 PVP 총기 '미디블'을 출시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총기 미디블은 기존 레기온 총기를 초월해 얻을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의 PVP 무기다. 미디블은 신규 일일 보스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마그나 강화장치로' 강화할 수 있다.
보스 워록을 물리치는 새로운 일일 보스미션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워록을 물리치면 강화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하이퍼 강화장치, 하이퍼 프로텍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능력치와 매력적인 외형을 갖춘 신규 파우치 '구미호'도 추가됐다. 구미호는 가공을 통해 능력치 성장 뿐 아니라 외형도 변경되는 파우치로 운용능력과 사격피해 능력치를 올려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변경점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우선 5T 방어구의 강화 확률이 상향됐고, 레벨 달성 시 지급하는 보상 패키지가 새롭게 개편되면서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맞이 살랑살랑 벚꽃 이벤트 퀘스트' 10종을 추가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봄맞이 폭죽 머리띠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게임 '하운즈: 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과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