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뮤트뮤즈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통해 새로운 겨울 시즌 가죽 장갑을 선보였다.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 Co.,Ltd.)가 전개하는 라이프 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30일, 새로운 가죽 장갑 화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리미티드 제품인 우아한 실루엣의 가죽 장갑 ‘주르네 글러브(JOURNÉE GLOVES)’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뮤트뮤즈의 새로운 가죽 장갑인 ‘주르네 글러브’의 유려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담아냈다. 화보 속에 등장하는 기괴한 형태의 꽃들과 오묘한 컬러의 가죽 장갑이 한 편의 미스터리한 소설 속 분위기를 자아낸다.
뮤트뮤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주르네 글러브의 3가지 컬러를 공개했다. 주르네 글러브의 컬러는 미스터리한 딥 그린 컬러의 <케미스트(CHEMIST)>, 시를 속삭이는 듯 씁쓸한 브라운 컬러의 <포엣(POET)>, 싱그러운 야생화에 맺힌 연둣빛에서 영감을 받은 <보타니스트(BOTANIST)> 등 3종으로 신비로운 구도의 비주얼을 통해 각 컬러 별 이름의 컨셉을 구현했다.
뮤트뮤즈는 론칭 때부터 두각을 나타내는 크리에이터들과의 작업을 통해 감도 높은 패션 화보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주르네 글러브 화보 역시 프라다, 까르벵 등과 작업을 한 스타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작년에 출시해서 빠르게 품절된 ‘마티네 글러브’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장갑인 ‘주르네 글러브’는 시즌 리미티드 제품으로 프랑스어의 ‘낮’ 또는 ‘하루, 일과’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주르네 글러브는 양가죽으로 제작돼 활동적인 움직임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손목을 차분하게 덮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손의 실루엣을 유려하고 아름답게 표현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던 마티네 글러브가 출시 직후 큰 인기로 빠르게 품절돼 재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다”며 “독특한 컬러와 실루엣의 마티네 글러브와 함께 더 우아한 무드를 더한 주르네 글러브 라인도 함께 출시해 고객분들의 더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신관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현선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